Group 184.png

ABOUT US

글림미디아 로고.png

CREATING HOLISTIC BRAND EXPERIENCES

Global K-POP 팬덤과 아티스트를 연결하는 글로벌 콘텐츠 플랫폼으로 도약합니다.

비전 인포그래픽.png

글림미디어그룹은 K-POP을 중심으로 미디어 산업의 선진화와 세계화를 목표로 2016년 설립 되었습니다. Creating Holistic Brand Experience 라는 슬로건과 함께 글로벌 플랫폼 "STARPLAY"를 2019년 런칭, K-POP 플랫폼 운영-뮤직 프로덕션-콘텐츠 제작-글로벌 방송 제작-광고 제작-신인 개발 및 연예인 매니지먼트 등 다양한 활동으로 시장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글림미디어그룹의 비즈니스 근간인 STARPLAY는
종합 엔터테인먼트IT기술의 융복합을 통해 145개국 730만 글로벌 유저가 활동하는 글로벌 플랫폼으로 성장했습니다.

오프라인 기반의 엔터테인먼트 사업과, 온라인 중심의 IT플랫폼 그리고 이것을 연결하는 온-오프라인 중심의
글로벌 미디어 콘텐츠 생산을 통해 한국을 넘어 글로벌 미디어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이 되기 위해 달리고 있습니다.